adan님의 이글루

emanicipat.egloos.com

포토로그

 


명단공개에 대해서... 생각들

한나라당 조전혁 의원이 법원의 판결에 '불복'하겠다고 했는데...

그게 집안 싸움으로 번지는것 같다~

아래 기사 참조하면 ...

"어느나라에 시민불복종 운동 하는 보수여당이 있나"
http://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20100430120257&section=01

딴나라당이 전폭적인 지원과 불복동참을 하겠다고 선언했는데...

다른 뻔~ 한 얘기들은 더 똑똑한 사람들이 (특히 딴지스 분들이~) 잘 해주실것으로 믿고~ 난 딴짓을 좀 .....

예전에 한나라당 초기에 이부영 의원이란 분이 계셨다.

동아일보 해직 기자 출신으로 민주화 운동을 하셨고 나름 합리적인 분이었다.

그 당시 딴나라에는 좀 성향상 이해되지 않는 분들이 몇 계셨었는데~

그 중 제일 눈에 띄는 분이었다.

민주진영과 인연도 깊고 또 나름 영향력도 있는 즉, 민주쪽에서 대화 상대로 여기는 분이었다는 얘기다.

그런데 알다시피 딴나라 하는짓이 원체 시덥지 않으니(예나 지금이나 ~) 사사건건 싸움이고 바람 잘 날 없었다.

일이 있을때마다 민주 쪽에서는 이부영의원에게 집중 사격을 가했다. 진짜 넘하다 싶을 만큼.

난 그게 좀 안되 보였는데~

어느날 한마디 듣고 '아~!' 싶었고 쩝 그렇구나~싶었다.

'그 사람 말고 누구 한테 말하냐?'

즉, 말은 사람끼리 하는거란 말이었다.

******

지금도 딴나라안에 정신 제대로 박힌 사람이 있을텐데, 어디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가 궁금하다.

예를 들면 홍정욱의원말이다. ^^(흐믓하지않은가?)

아~ 그가 누군가~! [7막7장]! 크아~~~ 고등학교 시절 우릴 흠씻 기죽였던 그 하바드 박사가 아닌가~!!!!

그로인해 조기 유학! 미국 명문대! 하바드! 예일! 으아~!!

이런 단어들을 일반인 가깝게 느끼게 만든 장본인이 아니던가~! ('조기유학'은 그의 작품이 아닐까 싶다)

그분떔에 솔직히 우리 집안에서 나와 내 동생도 '어~!' 하며 기죽었던 기억이 있다.

-사실 난 동생이 하도 읽어서 너덜해진 [7막7장]을 뒤늦게 들춰 봤지 감동 먹어가면 읽지는 않았다. 솔직히 좀 재수 없었는데 그래도 '참치의 운명'이야기는 기억이 난다. 그런데 동생은 좀 충격 비스므래 한걸 받은듯이 보였는데~ 동생은  꽤 우등생이었고~ 난 순발력으로 치고 빠지는.... ㅋㅋ 아시리라 믿는다-

그리니까~ 강남 8학군으로는 명함도 못 내미는 엉아들이 있다는걸 동생은 직감했던거이다.

사실 타이밍이 좀 안 맞기도 했고 중3 담임의 무지함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도 했지만 결국 난 일반고를 동생은 외고를(것도 대~워~크아, 알겠지?) 가게 된다~

암튼, 그게 본론은 아니고~

이분이 지금 이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계실지 ~ 매우 궁금타~ 혹시 다른 선수들 알고 계신분있으시면 댓글 베리 웰컴이다.

아마 홍박사는 제대로된 보수를 자신의 포지션으로 삼고 싶었으나 그게 잘 안될 성 싶다.

여기서 어떤 반응을 보일런지~ 심히 궁금타~ 그의 보수성을 의심하는것은 결코 아니다.

그가 커밍아웃 하리라고 생각치도 기대치도 않는다.  단지 진정한 보수일런지 궁금타는 것이다.

왜 그런거 있잖아~ '적이지만 잘 지내고 싶다' 머 이런거~! 왜 우린 이런게 없냐구? 으헉~!! (또 울컥하네~)

궁금타. [7막 7장]의 저자께선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계신지~


덧글

  • adan 2010/05/01 11:04 # 답글

    Because they are always swimming, tunas simply have to open their mouths and water is forced in and over their gills. Consequently, tunas do not need to suck in water and push it past the gills. In fact, tunas must swim to breathe. They must also keep swimming to keep from sinking, since most have largely or completely lost the swim bladder, the gas-filled sac that helps most other fish remain buoyant.
    -참치 관련 글을 우연히 발견해서 올려본다~ 별거 아니다. TOEFL이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